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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앙전파관리소

I-KOREA 4.0 사람중심의 4차 산업혁명 실현 내일을 위한 정부혁신 보다나은 정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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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차 산업혁명의 핵심자원인 전파
중앙전파관리소가 지켜가겠습니다.

우리 중앙전파관리소 전 직원은

전파 및 방송통신을 이용하는 국민 모두가 언제, 어디서든지
친절ㆍ신속ㆍ완벽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,
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도록
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 고객을 항상 밝고 친절하게 응대하고, 고객의 입장에서 민원을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민원을 신속ㆍ정확하게 처리하여 민원인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업무를 개선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부당하고 불친절한 업무 처리로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이를 시정하고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.

※위와 같은 우리의 약속을 실현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과학기술정보통신부
  • 국립전파연구원
  •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
  • 정보통신산업진흥원
  • 한국전파진흥협회
  • ICT 규제샌드박스
  • 안전신문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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